로그인 닫기

로그인

화면 닫기
 
경험 - 회원이 공개한 비즈니스 경험입니다.
최신 경험카드 '#성장' 검색결과 3건

린스타트업 - 8. Grow
경험카드
1. Word of mouth 입소문
얼리어덥터에게 제품을 좋아하게… 제품 / 서비스 전도사

2. As a side effect of products usage 제품 사용의 부가 효과로
제품을 사용한 고객의 사용 후기
예를 들어, 앱, 패션 및 라이프 스타일 제품, 명품 등.

3. Through funded advertising 자금 광고를 통해
페이스북 등 광고캠페인 효과 추적

4. Through repeat purchase or use
반복구매가 필요한 제품은 소수의 신규 고객 확보 -> 충성도 중요
더보기

린스타트업 - 4. Experiment 실험, 가치가설, 성장가설
경험카드
실험은 지속가능한 비즈니스 발견을 위한 유용한 방법
실험에서 부정적인 피드백 결과가 더욱 유용함

주요 가정
가치 가설 – 제품/서비스가 실사용자(고객)에게 가치를 제공하는가?
성장 가설 – 제품/서비스가 신규 고객(시장) 확보가 가능한가?

제품 및 서비스 관련 결정을 위한 4가지 핵심 질문
1. 당신이 해결하려고 하는 문제가 있음을 고객이 인정합니까?
2. 해결책이 있다면, 고객이 사겠습니까?
3. 고객이 우리제품을 사겠습니까?
4. 우리는 그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세울 수 있습니까?


성공은 기능이 아니라,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
더보기

산업단지공단 성장지원센터 컨설팅수행평가
'경영컨설팅 받으려고 줄을 선다?'
컨설팅 받은 기업들이 매출성장 및 대박사례들이 줄을 잇자 지역 사장님들이 컨설팅 잘 받겠다는 PT를 하고 경쟁하는 진풍경이 있습니다.

산업단지공단의 전국 7개 기업성장지원센터가 상시컨설팅을 지원한 육성기업 중 20개 기업을 뽑아 컨설팅 현장 평가를 다녀왔습니다.

기업 대표들께서 발벗고? 나와서 개선된 현장과 품질개선.생산성 효과.매출증대 컨설팅효과를 거침없이 설명하고 자랑하시는 모습에 컨설팅업계 일원으로서 큰 감흥을 받았습니다.

" 돈 내라는데로 내고 컨설팅 받을테니 이 분들과 계속 하게만 해주세요"
컨설턴트로서 받을 수 있는 최고의 찬사였습니다.
전국 성장지원센터 70명의 위대한 전문위원님들 노고에 감사합니다.
더보기